상세보기

한국델켐(주),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스마트공장 구축 관련 2019년도 계획 등 공유 김지연 기자입력 2019-02-27 17:44:10

2019 한국델켐 파트너스 데이 현장(사진. 한국델켐)

 

한국델켐이 2019년 2월 26일 한국델켐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한국델켐 대리점들은 오토데스크 제조 솔루션과 한국델켐의 자체 개발 솔루션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9년도 신규 대리점 정책 소개를 시작으로 스마트 공정 구현에 최적화된 오토데스크 제조 솔루션과 한국델켐 자체 개발 솔루션 간의 융합 시스템에 관해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특히 스마트 공장 구축을 위한 핵심 솔루션인 AIMS-Shopfloor(에임스 숍플로어)와 HD-FileManager(에이치디 파일매니저)를 활용한 제조 공장의 정보화 구현 방법에 대한 소개가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제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정부 중심의 지원 정책들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스마트 공장 구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델켐은 정부에서 진행하는 스마트 공장 구축 지원사업에 참여, 100개 이상의 기업에 솔루션을 공급하며 제조 중소기업들의 스마트 공장 구축을 지원했다. 올해부터는 한국델켐의 대리점들과 함께 본격적으로 관련 사업 투자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된 내용도 자세하게 파트너스 데이에서 함께 공유했다.

한국델켐 양승일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스 데이를 계기로 한국델켐과 파트너사들 간의 협력 체제를 더욱 강화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파트너사와의 기술 교류를 통해 한국델켐의 고객사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기술 지원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설명했다.

김지연 기자
로봇시대의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로봇기술 뉴스레터 받기
전문보기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